리바이스 공식 스토어 회원정책이 온 & 오프라인 새롭게 통합된 LEVI'S RED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회원분들의 정보를 재입력 및 서비스 동의해주시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Your browser's Javascript functionality is turned off. Please turn it on so that you can experience the full capabilities of this site.
제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상품의 불량이 명확한 경우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혹은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하기와 같은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반품 및 교환 절차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본사 CS 센터(02-2051-1040)으로 연락 및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완료가 되면 제품 픽업을 위해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제품 불량의 경우에는 별도의 반품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과하셔야 하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될 예정입니다.
:리바이스코리아에서 지정한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취소 지연 및 추가 발생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반드시 선불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변경은 불가하나 취소는 주문시점에 따라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본사 CS 센터(02-2051-1040)으로 연락 및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에 따라 반품 접수를 해주시거나,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 주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취소는 불가하며, 상품 발송 이전이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 교환/반품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반품 절차와 동일하며 배송과 환불 진행 상황은 나의 페이지 - 주문정보 - 주문상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환불 접수가 완료되는 즉시 고객에게 이에 대한 통보 메일이 발송됩니다. 환불은 평일 기준 7일 이내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동일 제품의 사이즈 교환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총 주문 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으나, 5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지역에 상관없이 기본 배송비 2500원이 청구됩니다.
나의페이지>주문내역 또는 사이트 하단의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명시되어 있는 운송장 번호로 롯데 택배의 '운송장 조회' 를 통해 물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주소 입력 단계에서 '리바이스 매장으로 배송'을 선택을 한 경우에 한해 매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다만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매장으로 상품을 발송한 후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현황을 확인 후 매장에서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은 '신사 가로수길/ 스타필드 코엑스 스토어'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매장에서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하므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반품/교환/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 확인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
리바이스 코리아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해외 지역에서 "www.levi.co.kr"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도 대한민국 내의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 상태가 '발송' 완료된 날짜 기준으로 2일 내(주말, 공휴일 제외)로 고객님께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배송지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배송지로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바이스는 기본적으로 주문건에 대해 한 택배로 발송합니다. 그러나 재고나 상품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님께 주문한 상품을 보내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 전 고객님께 먼저 연락을 취하고 배송단계로 진행됩니다.
사이트 하단의 '의류 취급 시 주의사항' 페이지에 재질 별 보관 방법 및 세탁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의 "사이즈/ Fit 가이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사이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는 항상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나 인기 있는 일부 제품은 빠른 시간 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인기 상품이나 이월 상품의 경우 재입고 가능 여부와 시점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리바이스의 오프라인 매장의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재고 수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매장 방문 및 구매의 경우 방문 전에 매장에 연락하시어 재고 수량을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입력창에 검색어 또는 상품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카테고리 내의 정렬기능을 통해 일정 조건 내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직조상의 특성상 뒤틀림이 발생하거나 워싱 과정에 따른 미세한 색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정확한 불량여부는 CS 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레드 탭이 LEVI'S 문구가 아닌 R 혹은 블랭크 탭인 경우, 이는 제품 검수 및 생산 시 일종의 단위로 사용되는 것으로 상품의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미국 본사에서 전달받는 상품 정보와 실제 상품 생산 과정에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상품정보가 다른 경우 저희 쪽으로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장과 온라인의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이벤트, 할인 상품 등의 혜택에 따라 실제 구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전 세계 리바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다만, 가격 정책은 나라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리바이스 제품은 공식 쇼핑몰 (www.levi.co.kr)과 백화점몰, 공식 벤더를 통한 일부 오픈마켓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를 제외한 모든 온라인(오픈마켓을 포함한 종합 쇼핑몰, 경매사이트, 개인사이트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바이스 제품에 대해서는 정품유무 판별이 불가하며 병행수입제품 또는 유사/모조품에 대해서는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리바이스에는 스테디 셀러 상품들 중 매년 생산되는 CORE 제품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시즌마다, 혹은 일년 내내 리바이스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예외적인 프로모션을 제외하고는 거의 가격의 변동이 없습니다.시즌마다 새롭게 생산되는 상품은 시즌상품입니다.
비회원도 주문/ 주문 조회가 가능하므로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더불어 페이스북과 구글계정을 통한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리바이스 회원이 되지 않으셔도 구매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회원이 되시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나의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주소 추가 및 변경/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칸 위의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탈퇴는 CS센터를 통해 접수 받습니다. 본사 CS 센터(02-2051-1040)으로 연락 및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의페이지>개인정보>개인정보 변경에서 이메일, 문자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에 수신여부를 새롭게 설정한 후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품평의 수정 및 삭제 권한은 관리자 측이 가지고 있습니다. 수정/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CS 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의페이지> 주문내역에서 고객님의 지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 버튼을 클리하시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결제 및 반품, 배송 관련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을 경우에는 웹브라우저가 열려 있는 동안에만 저장이 되고, 웹 브라우저를 닫으면 지워집니다. 로그인을 하신 경우에 한하여 장바구니의 상품은 최대 30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 단, 장바구니에 담았을 시점의 상품 가격, 쿠폰 등의 판매 조건과 재고 수량은 실제 주문 시에는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택 상품을 오랫동안 저장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Wish List'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전 배송정보 입력 시 오른쪽 상단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이 있습니다. 빈 칸에 프로모션 코드를 기입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 소계에 프로모션 할인 금액이 적용됩니다. 주문당 하나의 프로모션 할인코드만 허용됩니다.
모든 기준은 결제시점의 가격입니다. 구매 후 가격 변동에 대한 차액환불이나 추가과금도 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결제 후 할부변경, 카드변경, 기타 상품변경은 불가합니다. PAYCO, NAVER PAY: 간편 결제 시스템 중 하나로 가입 후 본인인증 및 결제수단 등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불가능합니다.
카드영수증: 이용하신 카드사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 네이버페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무통장입금이나 현금성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지 않으므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현금 영수증 발행에 관한 확인 및 자세한 문의는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nts.go.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CS센터를 통해 접수 받습니다. 본사 CS 센터(02-2051-1040)으로 연락 및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5월 20일부터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이 면제되었으나,각 개별 카드사별로 면제에 대한 시행일정이 다르게 계획되고 있습니다. 카드사별 시행이 되면 30만원 이상 결제시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증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장접수: 전국에 위치한 리바이스 직영점과 백화점, 아울렛 내의 매장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다만 대리점 매장에서는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S센터 우편접수: A/S 상품과 함께 수선의뢰 내용 및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상품 인수 후 담당자가 고객께 연락 드립니다. A/S 접수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9 동신빌딩 10층 리바이스 고객상담실
리바이스 직영점인 '신사 가로수길/ 명동 오리지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 내용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오니 문의 사항은 매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매장 안내' 에서 리바이스 매장의 위치 및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LOOP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통합지원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본사는 관련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버전확인은 인터넷화면 도움말 → (하단)인터넷익스플로러 정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인터넷 버전 5.5일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정의수준 → 쿠키(두부분 모두 사용으로 클릭)
* 인터넷 버전 6.0일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옵션
결제시 안심클릭 오류가 납니다. (ActiveX 재설정)
고객님 pc에 설치된 안심클릭 처리관련 프로그램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 → 설정 부분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합니다.